메인베너 메인베너 메인베너 메인베너
서브배너텍스트
메인베너 메인베너 메인베너 메인베너
서브배너텍스트
작성자 관리자
조회수 209 작성일 2017-10-10 13:22:27
‘부흥 콘퍼런스’ 강사들 재능기부

사례비 안 받고 교회별 후원키로

 

‘2017 성결교회 부흥 콘퍼런스’가 오는 10월 23~25일 강원도 원주 오크밸리리조트에서 열릴 예정인 가운데 주요 강사들이 지난 14일 총회본부에서 모임을 열고 재능기부와 후원에 적극 동참키로 했다.

이날 모임에서 강사들은 이번 콘퍼런스가 교단 부흥과 작은교회 성장을 도모하기 위한 취지로 열리는 것과 관련해 사례비를 받지 않는 재능기부로 참여키로 했으며 별도의 후원도 하기로 했다.

또 사역을 준비 중인 서울신대 신학대학원 M.Div. 5~6차 과정의 학생들이 참여할 수 있도록 소속교회가 등록비를 후원하는 운동도 벌이기로 했다.     

이번 콘퍼런스에는 주강사로 총회장 신상범 목사(개회예배)와 부총회장 윤성원 목사(폐회예배)를 비롯해 한태수 목사(은평교회), 이기용 목사(신길교회), 이종기 목사(남군산교회), 한기채 목사(중앙교회), 송천웅 목사(대천교회), 김형배 목사(서산교회), 김주헌 목사(북교동교회), 임석웅 목사(대연교회), 유승대 목사(포항교회), 안성우 목사(로고스교회) 등 교회 부흥을 이끈 중진급 목회자들이 대거 참여한다. 또 선택강의에 신용수 목사(용인비전교회), 허병국 목사(군위교회), 안용식 목사(김해제일교회), 서종표 목사(군산중동교회), 김덕주 목사(대전 정동교회), 이정현 목사(군산 드림교회), 김찬자 사모(천호동교회) 등이 강사로 나설 예정이다.

한편 이번 성결교회 부흥 콘퍼런스는 성장이 정체된 교단에 부흥 자신감을 불어넣고 목회자들의 영성함양과 목회 재충전, 쉼과 교제를 위한 자리가 될 전망이다. 특히 작은교회 목회자들이 이미 부흥을 경험한 중대형교회들의 실제적 부흥사례를 공유하고 목회 노하우를 배울 수 있도록 할 방침이다.

콘퍼런스가 열리는 사흘간 새벽, 오전, 오후, 저녁까지 총 10번 부흥을 위한 특색 있는 집회가 열린다. 또 부흥하는 교회 탐방 프로그램 진행 등 다채로운 행사가 준비된다. 

마지막 날에는 교단 발전에 크게 기여한 고 엘마 길보른 OMS 선교사의 추모예배를 드린다.

 

한국성결신문(http://www.kehcnews.co.kr)